'꽃보다 청춘' 유희열-윤상-이적 / CJ E&M 제공
'꽃보다 청춘' 유희열-윤상-이적 / CJ E&M 제공
'꽃보다 청춘' 유희열-윤상-이적

나영석 PD의 tvN 배낭 여행 프로젝트 3탄 '꽃보다 청춘'의 멤버가 공개됐다.

tvN '꽃보다 청춘'의 주인공이 된 가수 유희열과 윤상, 이적이 2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남미 페루로 출국했다.

특히 이번 KBS2 '해피선데이-1박2일'과 SBS '화신' 등을 연출한 신효정 PD의 CJ E&M 이적 첫 작품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영석 PD와 공동 연출을 맡게 된 신효정 PD는 "'꽃보다 할배' 속 신구 선생님께서 젊음에 대해 하신 말씀들이 마음에 많이 와 닿았다. '한 살이라도 젊을 때 떠나라. 청춘들이 제일 부럽다'는 말씀에서 이번 여행의 모티브를 얻었다"고 말했다.

이어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 시리즈와 차별화된 캐릭터 및 여행 방식, 그리고 시청자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들이 '청춘'이라는 테마로 잘 표현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또한 신효정 PD는 '꽃보다 청춘' 멤버로 섭외된 유희열과 윤상, 이적에 대해 "세 사람은 데뷔 이래 오랜 시간 동안 자신만의 음악 색깔과 작업 스타일을 고수해 온 몇 안 되는 아티스트들이며 누구보다 젊은 마인드의 소유자로 상징되는 캐릭터"라며 "젊음과 청춘이란 신체적 나이만을 말하는 것이 아니며, 이들의 여행을 통해 진짜 청춘이 무엇인지 함께 생각해 보고 또 보여주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편 윤상과 유희열, 이적의 페루 여행기를 담은'꽃보다 청춘'은 오는 8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꽃보다 청춘'의 유희열과 윤상, 이적 출국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꽃보다 청춘' 유희열-윤상-이적, 대박 조합", "'꽃보다 청춘' 유희열-윤상-이적, 정말 재밌겠다", "'꽃보다 청춘' 유희열-윤상-이적, 남미 여행이라니", "'꽃보다 청춘' 유희열-윤상-이적, 방송 정말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