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너포위’ OST ‘사랑하나봐’ 발라드 버전 공개, 감성 충만
[박슬기 기자] 가수 이승철의 ‘너희들은 포위됐다’ OST ‘사랑하나봐’ 발라드 버전이 공개됐다.

6월20일 이승철이 부른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이
하 ‘너포위’) 스페셜 OST ‘사랑 하나봐’ 발라드 버전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너포위’ OST 스페셜 음원인 ‘사랑하나봐’ 발라드 버전은 기존의 경쾌한 미디엄템포의 곡 분위기와는 달리, 극 중 러브씬의 감정을 더욱 애절하게 완성시키고자 이승철만의 감성이 스며있는 발라드 버전이 탄생했다.

이승철은 소속사를 통해 “방송을 보고나서 하루 종일 비가 왔다. 날씨에 영향을 받아서인지 감수성에 젖어 한밤 중 무반주로 발라드 버전을 부르게 됐다”라며 ‘너포위’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앞서 이 노래는 이승철의 오랜 음악동지인 작곡가 전해성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그룹 JYJ 멤버 김준수가 2013년 발매한 정규앨범 ‘인크레더블(INCREDIBLE)’에서 경쾌한 미디엄템포로 부른 바 있다.

이승철이 ‘너포위’ OST에 참여해 리메이크하는 과정에서 양쪽 팬 사이에서 논란이 되기도 했으나, 최근 김준수가 자신의 곡을 가요계 대선배가 리메이크 하게 돼 감사하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제공: 뮤직웍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원을 말해봐’ 오지은-기태영이 그리는 행복 주문 (종합)
▶ 백현 태연, 열애설 전 은밀한 밀어 포착…‘갸힝사건’에 시선집중
▶ ‘조선 총잡이’ 이준기 “이석류 애증의 관계…시간 조금 더 필요해”
▶ ‘조선 총잡이’ 이준기-남상미, 전작의 흔적 벗어날 수 있을까?(종합)

▶ [포토] 전효성 '유혹의 섹시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