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사랑해’ 장혁-장나라, 캔디와 테리우스의 만남?
[박슬기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과 장나라가 핑크빛 로맨스를 예고했다.

6월20일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 연출 이동윤, 이하 ‘운널사’) 제작진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1차 티저 예고는 장혁과 장나라가 자석처럼 서로에게 끌리는 설렘으로 달달한 분위기를 담아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건 역을 맡은 장혁은 화이트 수트에 테리우스를 연상시키는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럭셔리한 모습을 뽐냈다. 이에 반해 김미영 역의 장나라는 핑크빛 의상과 동그란 안경, 꽃무늬 스카프로 안경잡이 평범녀로 완벽 이미지 변시을 시도했다. 특히 이 둘의 모습은 마치 캔디와 테리우스의 만남을 연상케 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운널사’ 제작진은 “티저 예고부터 남다른 로맨틱 호흡과 싱크로율을 보이는 이건(장혁)과 김미영(장나로)으로 인해 기대감이 충전되어 있는 상태다”라며 “올 여름 상상초월의 웃음과 예측불허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끝까지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개과천선’ 후속으로 7월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운명처럼 널 사랑해’ 티저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원을 말해봐’ 오지은-기태영이 그리는 행복 주문 (종합)
▶ 백현 태연, 열애설 전 은밀한 밀어 포착…‘갸힝사건’에 시선집중
▶ ‘조선 총잡이’ 이준기 “이석류 애증의 관계…시간 조금 더 필요해”
▶ ‘조선 총잡이’ 이준기-남상미, 전작의 흔적 벗어날 수 있을까?(종합)

▶ [포토] 전효성 '유혹의 섹시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