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전문학교 게임학부에서 2015학년도 신입생 1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중앙전문학교 게임학부는 게임프로그래밍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네트워크 관련기술, 서버 프로그래밍 등의 게임 개발에 필요한 교육을 통해 컴퓨터 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 등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기본 기술에 대한 교육을 실무 교육을 중심으로 실제 게임 개발업체에서 필요로 하는 인력 양성을 도모하고 있다.



중앙전문학교 게임학부에서는 실제 게임 업계에서 원하는 인력을 양성해내기 위해 최근 댄스게임 `오디션`의 개발사로 유명한 티쓰리엔터테인먼트와의 산학협력을 체결하기도 했다. 중앙전문학교와 티쓰리엔터테인먼트의 협약에 따라 학생들에게 게임개발에 직접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학생들에게 보상으로 장학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학교에서 수업만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업계와의 연계를 통해 학생들이 실제 업무에 참여하여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실무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통해 중앙전문학교 게임학과 학생들은 졸업 후에는 업계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인력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다.



또한 중앙전문학교의 수시 모집의 경우 내신성적이나 수능 성적 반영 없이 면접 만으로 입학 전형이 진행 되며, 타 대학 합격자의 복수 지원 역시 가능하다. 이러한 입학 전형 과정 때문에 성적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진로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는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중앙전문학교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산학협력을 통한 교육을 통해 IT계열에서 실무 전문가들을 배출해 내고 있기 때문에 게임학부 역시 지원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중앙전문학교 게임학부 신입생 원서접수는 인터넷과 본교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1899-5338)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연 백현 열애설, 셀카도 똑같네? 포즈까지 완벽 일치 `어머나`
ㆍ장예원 아나운서 `라면 먹방` 여신 등극··라면 한가득 물더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스페인-칠레` 이영표 예언 또 맞았다··"데이터 축구 대단하네"
ㆍ美연준, 초저금리 유지‥성장률 하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