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와 김태희의 고깃집 데이트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지난 16일 Y-STAR `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비와 김태희는 지난주 서울 강남의 한 고깃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비와 김태희는 따로 따로 서울 신사동의 한 고깃집에 도착해 나란히 앉아 여느 연인과 다를 바 없는 식사를 했다.





식사를 마친 후 비와 김태희는 뒷문을 이용해 식당을 조용히 빠져나왔고 여유롭게 걷는 비와 달리 검은 모자를 깊게 눌러쓴 김태희는 고개를 숙인 채 빠른 걸음으로 발길을 옮기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5일 가수 빽가가 운영하는 마포구 연남동 소재의 음식점을 찾은 인증샷이 SNS를 통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됐다.





비 김태희 데이트 소식에 누리꾼들은 "비 김태희 데이트, 이제 결혼도 가능하겠네", "비 김태희 데이트, 다음엔 어딜까?", "비 김태희 데이트, 생각보다 소박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와 김태희는 지난 주 하루 차로 중국으로 출국했다. 비는 지난 13일 제17회 상하이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초청받아 출국했으며 김태희는 중국 드라마 ‘서성왕희지’ 촬영차 지난 1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중국 항저우로 출국했다. (사진=ystar 방송화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가나-미국` 美 뎀프시, 29초만에 골··월드컵 최단시간 골 `5위`
ㆍ`뮐러 헤트트릭` 독일, 포르투칼 4-0 대파··`정신 나간` 페페 퇴장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뉴욕증시 마감] 기업 M&A+경제지표 호조 `힘겨운 상승`
ㆍ체감경기, 정책 실천에 달렸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