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브라질 월드컵` 강호 아르헨티나가 월드컵에 첫 출전한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이하 보스니아)를 2-1로 꺾었다.



16일(한국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에스타디오 두 마라카낭 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F조 조별예선 1차전에서 아르헨티나가 세아드 코라시냑의 자책골과 메시 골에 힘입어 이비세비치의 만회골에 그친 보스니아를 2-1로 꺾었다.



아르헨티나는 전반 3분 상대 세아드 콜라시나츠의 자책골로 1-0 리드를 잡았지만 다소 답답한 경기력을 보였다. 이어 후반 20분 메시의 추가골로 2-0으로 아르헨티나는 계속해서 리드를 이어 나갔다.



이후 보스니아는 후반 39분 베다드 이비세비치가 한 골을 넣으며 2대 1로 따라 붙으며 우승후보 아르헨티나를 끈질기게 괴롭혔다.



보스니아의 선전에도 결국 스코어는 변하지 않았고, 승점 3점은 아르헨티나가 챙겼다. .



한편 메시의 이번 골은 월드컵 개인 통산 2호골로. 그동안 월드컵에서 골 운이 따르지 않았던 메시는 이번 골로 자신감을 얻게 됐다.



이날 경기 후 국제축구연맹(FIFA)은 메시를 MOM으로 선정했다.



메시는 경기 후 영국 언론 골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야한다. 전반전 공격은 정말 답답했다"라면서 "어쨌든 중요한 건 승점 3점을 땄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르헨티나 보스니아전에 누리꾼들은 "아르헨티나 보스니아, 메시 골 드디어 터졌네", "아르헨티나 보스니아, 메시 골 역시 최고", "아르헨티나 보스니아, 메시 골 장면 진짜 멋있다", "아르헨티나 오늘 경기 좀 답답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중계방송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영표 예언 적중, 스코어까지 정확…스위스 vs 에콰도르 경기도 적중할까?
ㆍ이영표, 일본 패배 예측 `적중`.."2-1 경기 스코어도 정확히 맞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일베 인증샷 논란` 피 흘리며 쓰러진 女 앞에서··진위여부 논란?
ㆍ한국 국민소득 2배될때 분배 10% 후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