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환이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극본 양희승 조성희, 연출 유제원)`에 함께 출연하는 서인국, 강기영과 유쾌한 삼총사들의 브로맨스를 예고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6일 첫 방송되는 `고교처세왕`에서 세 사람은 풍진고 2학년에 재학 중인 절친한 친구 사이이자 하키부 삼총사로 엉뚱하면서도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 이날 판타지오 공식 트위터에는 `드디어 오늘 밤 11시 `고교처세왕`이 첫 방송 됩니다! 모두 본방사수 준비되셨나요? 하키부 삼총사의 활약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교복을 입은 이태환, 강기영과 정장 차림의 서인국이 다정하게 `브이(V)`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여심을 사로 잡는 훈훈한 비주얼과 풋풋한 미소를 짓고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본방사수의 욕구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고교처세왕` 제작진은 "각각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표현해내고 있는 것은 물론 처음 만난 사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만큼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친근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세 사람의 신선한 매력에 시청자 모두가 빠져들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실제 세 사람은 촬영 쉬는 시간에도 끊임없이 재치 있는 입담을 발휘해 `하키부 활력소`로 불린다는 후문.



훈훈한 세 사람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고교처세왕` 정말 잘 어울리는 세 사람! 케미가 가득~" "`고교처세왕` 서인국-이태환-강기영 훈남들의 환상 조합! 너무 기대돼요~" "`고교처세왕` 오늘 꼭 본방사수 할게요 하키부 삼총사 화이팅!" "`고교처세왕` 안 볼 수가 없겠네! 완전 재밌을 듯!"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은 철 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믹 오피스 활극`으로 16일오후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사진=판타지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영표 예언 적중, 스코어까지 정확…스위스 vs 에콰도르 경기도 적중할까?
ㆍ`일베 인증샷 논란` 피 흘리며 쓰러진 女 앞에서··진위여부 논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영표 예언 적중, 스페인 몰락부터 일본 패배까지 정확…한국 vs 러시아전은?
ㆍ체감경기, 정책 실천에 달렸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