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직후 카카오 게임하기 전체 인기순위 1위에 오르는데 이어, 출시 일주일만에 구글 플레이 전체 인기 무료 순위 1위에 등극한 것입니다.것입니다.
매출도 현재 12위로 10위권내 진입을 앞두고 있습니다.
`우파루사가`의 이 같은 인기는 친근하면서도 인지도 높은 캐릭터를 바탕으로 쉽고 간단한 조작방식에 레벨이 올라갈수록 전략적인 판단을 요구하는 콘텐츠 구성 때문이라는 설명입니다.
최현동 NHN스튜디오629 대표는 “캐주얼게임, RPG(역할수행게임), TCG(카드트레이딩게임), 횡스크롤게임, 전략게임, 디펜스게임 등 특정 장르를 선호하는 이용자들이 <우파루사가>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표현했다"며, "그만큼 <우파루사가>가 다양한 이용자층을 공략하고 있다는 의미”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오픈한지 이제 일주일밖에 안됐는데, 벌써 6번째 월드를 추가할 만큼 이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발 빠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우파루사가`의 6번째 월드는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컨셉의 영웅 우파루와 보스들이 출현하며, 이번주 내에 업데이트 할 계획입니다.
또한 1위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며, 13일부터는 BMW 차량과 아이패드미니 등 대박 경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태극전사 승리 기원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정태 야꿍이 하차, 나동연 당선자까지 해명했지만…‘너무했어 이제 못 듣는다’
ㆍ`이승기 눈 부상` 소품 칼에 찔려 전방출혈··`각막손상` 부상 정도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일산 토네이도, 공중에 떠 있는 물건들 `경악`..부상자까지`초토화`
ㆍ추경호 차관 “환율 쏠림현상 예의주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