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 레이나 듀엣 곡 ‘한여름밤의 꿀’, 12일 음원 공개
[박윤진 기자] 래퍼 산이와 애프터스쿨 레이나가 함께한 듀엣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한여름밤의 꿀’이 공개 된다.

지난주 예고 없이 공개된 산이와 레이나의 깜짝 듀엣곡 발매 소식은 ‘소유X정기고’ ‘효린X매드크라운’ ‘개리&정인’을 잇는 또 다른 대형 듀엣곡이 탄생하는 게 아닌가 하는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듀엣 곡 ‘한여름밤의 꿀’은 제목에서 느껴지듯 설렘과 풋풋함을 담은 달달한 러브송이다. 추억들을 회상할 수 있는 따뜻한 음악으로 두 남녀가 함께 있는 지금 이 순간이 깨고 싶지 않은 한 여름 밤의 꿈과 같이 너무 달콤하고 행복해서 마치 한 여름 밤의 꿀과 같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음원 차트의 강자로 솔직한 가사와 자신만의 특별한 가사 전달력을 가진 래핑 스타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산이와 애프터스쿨의 메인 보컬로 솔로로서의 가능을 인정 받은 실력과 특유의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이나의 조합에 “의외의 조합”이라는 반응과 함께 “두 사람이 어떤 노래를 가지고 나올지 궁금하다”며 사람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산이와 레이나의 듀엣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한여름밤의 꿀’은 12일(목) 음원이 공개된다. (사진제공: 플레디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엔소닉이 종합선물세트 같은 아이돌인 이유

▶ 최지우 ‘유혹’ 여주인공 발탁, 권상우와 11년 만에 재회
▶ [인터뷰] ‘우는 남자’ 장동건, 인간적인 너무도 인간적인

▶ 싸이 행오버 뮤비 공개, 스눕독과 함께 소주 마시기? ‘폭소’
▶ [포토] 조정석 '혼이 담겨 있는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