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온라인으로 금융상품을 거래한 고객들에게 여행상품권 및 주유권 등을 지원하는 'Summer Vacation 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의 HTS, MTS, 홈페이지를 통해 금융상품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펀드, ELS, 채권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이나 온라인을 통해 펀드를 월 10만원 이상 매수 후 1년 약정으로 자동대체 한 고객에게 번호쿠폰 1장을 지급한다.

대신증권 금융주치의를 관리자로 등록하면, 쿠폰을 2배로 지급하며, 번호쿠폰은 중복 수령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1명), 여행상품권 50만원(3명), 주유권 10만원(10명)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치킨 교환권을 증정한다.

대신증권으로 300만원 이상 금융자산을 이동하고 온라인 매체를 통해 10만원 이상 금융상품을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는 주유권 3만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한다.

이번 행사는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나 사이보스(HTS), 사이보스터치(MTS)에서 금융상품을 거래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진수민 대신증권 스마트비즈니스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에서 금융상품을 거래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