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웨이, 양호한 실적 지속 전망-한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투자증권은 9일 코웨이에 대해 올 2분기에도 양호한 실적이 이어질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9만4000원을 유지했다.

    나은채 연구원은 "2분기는 최대 성수기"라며 "별도 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동기 대비 7%와 19% 증가해 실적 상승동력이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효과와 신규 사업의 성장성이 부각될 것이란 판단이다. 렌탈 판매 호조는 전제품에서 확인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나 연구원은 "청정기 신규 판매량은 전년동기 대비 30%, 매트리스는 80% 이상 증가해 판매 호조가 기대된다"며 "화장품 사업부도 홈쇼핑 매출과 히트 상품 호조로 약 15% 성장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는 "국내 환경가전 수요 증가와 서비스에 기반한 렌탈 사업의 안정적인 현금 흐름, 국내외 확장 전략에 대해 긍정적인 시각을 유지한다"며 "높은 자기자본이익률(ROE)와 올해 예상 시가배당률 2.1% 등 일관적인 주주가치 제고 정책은 대형 소비재에서 차별화되는 요인"이라고 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에코프로머티, 신규 고객 확보로 판매량 증가 전망"-NH

      NH투자증권은 17일 에코프로머티에 대해 "경쟁력 있는 신규 고객이 확보되면서 내년 판매량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했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따로 제시하지 않았다.이 증권사 주민우 연구원은 "경쟁력 있는 북미 ...

    2. 2

      "외인, '팔자' 중에도 高모멘텀주 선별 매수"-메리츠

      최근 이틀 동안 외국인이 유가증권시장에서 2조원어치를 순매도했지만 증시 모멘텀(상승동력)은 훼손되지 않았다는 증권가 분석이 제기됐다. 모멘텀이 높은 종목들을 위주로 선별 매수하는 기존의 추세는 유지되고 있어서다.17...

    3. 3

      "예상 웃돈 체코원전 세부 수주액…한전그룹 주가 재평가 기대"-대신

      대신증권은 체코 두코바니 원전 5·6호기 건설 프로젝트의 세부 수주금액이 예상을 웃돌아 향후 한국형 원전의 프로젝트 관련 수주금액도 상향될 근거를 마련했다고 17일 분석했다.두산에너빌리티는 체코 원전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