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 딸 이하루가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의 솔로 신곡 `눈, 코, 입`을 응원했다.







1일 이하루 인스타그램에는 `눈? 코? 입!`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하루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루는 입주변에 립스틱을 잔뜩 칠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살짝 미소 짓고 있는 모습으로 깜찍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태양의 정규 2집 `라이즈(RISE)`는 3일 자정 공개됐다. 이후 멜론, 엠넷뮤직, 벅스 등 11개 주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태양의 솔로 타이틀곡 `눈,코,입`은 심플한 피아노 반주에 태양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는 슬로우 템포의 R & B(알앤비)곡으로 태양의 감성적인 목소리의 장점을 극대화 시켰다. 헤어진 연인의 `눈,코,입`에 대한 자세한 묘사와 중독성있는 선율이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련한 그리움을 느끼게 만든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하루 태양 응원하는 모습도 귀엽네" "이하루 응원 셀카 깜찍하다" "이하루 태양 응원셀카 귀여워 태양 흥해라" "이하루 태양 응원셀카 하루 매력있어" "이하루 태양 응원 셀카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이하루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신 프로게이머 이유라 무단이탈 심경고백··어떤 사연이길래?
ㆍ돼지바 "깠어 하나 또" 코믹 CF 화제…2002년 임채무 광고 뛰어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정태 아들 야꿍이와 선거유세? `일파만파`··"친분있는 분이라.."
ㆍ5월 소비자물가 전년비 1.7%↑‥1년7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