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종합건설이 김천혁신도시 3-4블럭에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을 6월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1층에서 지상25층, 총 6개동으로 구성되며, 91㎡~117㎡ 총 452가구 규모로 이루어져있다.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12개 공공기관과 산학연 클러스터 반경 약 700m 거리인 김천혁신도시 중심 입지에 위치하여 직주근접의 여유로운 삶을 즐길 수 있다.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앞선 세종, 천안, 창원에서 실수요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분양 성공을 기록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최근 지역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천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한국도로공사 등 김천혁신도시로 이전하는 공공기관들이 인접한 중심 입지에 위치하고 있다.

12개의 공공기관과 산학연 클라스터가 반경 약 700m 거리에 위치해 출퇴근이 쉽다.

세종시와 혁신도시들이 공공기관 접근성에 따라 선호도가 갈리는 만큼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경부고속도로 동김천IC와 가까이 위치하고, KTX김천역이 인접해 있어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한 입지조건을 갖췄다.

단지 인근에는 여의도공원 약 2배 넓이의 생태교통공원(44만9592㎡)이 들어설 예정으로 전망대와 바닥분수, 에너지·교통박물관 등이 조성돼 입주민들의 레저·휴식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 또한 뛰어나다. 율곡초, 용전초(예정), 용전중(예정). 남면고(예정) 등 4개의 초,중,고등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주변에 유흥시설이 없어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선호하는 주거여건을 갖추고 있다.

수요자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인테리어 선택제 서비스가 김천지역 최초로 제공된다. 품격있는 느낌을 강조한 ‘노블스타일’과 세련된 느낌의 ‘어반스타일’ 중에서 소비자가 스타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1~3층 저층부에 테라스 설계도 김천지역 최초로 도입했다. 테라스 도입 세대는 전용면적이나 공용면적에 포함되지 않는 넓은 서비스 공간을 확보할 수 있고, 개방감과 채광성이 뛰어나고 물량도 많지 않아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전 세대 4Bay 설계를 통해 개방감과 통풍성·채광성을 극대화했고, 일부세대는 4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다양한 주방용품과 식료품 등을 한 곳에 수납할 수 있는 주방 팬트리 설계(일부세대 제외)와 효율적인 동선의 ㄷ자형 주방가구 배치로 주부공간을 강화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그콘서트’ 김대성이 반한 미녀 개그우먼 홍예슬 ‘청순미 넘치는 미모’
ㆍ`런닝맨` 하연수·김종국 단무지 키스··"진짜 뽀뽀한거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고승덕 딸 글 vs 조희연 아들 아고라 글··유권자 실제 표심 향방은?
ㆍ靑 국가안보실장 김관진·국방장관 한민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