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한 수’가 각 캐릭터들을 보다 자세히 만날 수 있는 2차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신의 한 수’(감독 조범구)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에서는 태석(정우성)과 살수(이범수)를 중심으로 7인 캐릭터의 성격과 역할이 극명하게 나타나고 있어 작품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복수에 목숨을 건 전직 프로바둑기사 태석은 “바둑판에서 바둑돌이 전부 죽는 거 본 적 있어? 잘 봐. 지금부터 보여줄게”라며 사활을 건 살벌한 복수전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이자 내기 바둑판의 잔인한 절대악 살수는 매서운 눈빛으로 “후회하게 될 거야. 내가 아주 고통스럽게 죽일 거거든”이라고 응수하며 한 치도 물러서지 않는 한 수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연기 인생 최초로 분장을 하고 맹인 역할을 맡게 된 안성기는 주님 역할로서 “자넨 신의 한 수를 본 적 있는가? 망가진 삶을 역전시킬 수 있는 그런 묘수 말일세”라는 말로 신중한 판단력을 갖춘 맹인 바둑의 고수라는 캐릭터 이미지를 적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각각 태석파인 꽁수(김인권), 허목수(안길강)와 살수파인 배꼽(이시영), 선수(최진혁) 또한 그야말로 미친 존재감을 나타내며 누구도 빠뜨릴 수 없는 7인의 캐릭터 열전을 예고했다.





특히 보다 길게 공개된 이번 예고편에서는 “남자들의 땀 냄새 나는 진짜 액션을 보여 주고 싶었다”고 밝혔던 정우성의 말처럼 진한 맨몸 액션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교도소에서의 ‘일대다수 액션’ 이범수의 ‘단검 액션’ 냉동창고에서의 ‘얼음 액션’ 바둑판의 흰돌과 흑돌을 떠올리게 하는 태석과 살수의 ‘수트 액션’까지. 모든 액션을 총망라한 특급 액션들은 진짜 액션에 목말라 있던 관객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전망된다.





이 과정에서 1차 예고편 공개 당시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던 정우성의 일명 ‘CG같은 얼음 근육’ 또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어 남심 뿐만 아니라 여심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에 역대 한국 영화 메이킹 영상 중 1일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신의 한 수’의 ‘액션 레전드 영상’에 이어 2차 예고편 또한 다시 한 번 온라인을 발칵 뒤집어 놓을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영화는 7월에 개봉된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신의 한 수, 매우 기대된다" "신의 한 수, 정우성의 연기를 너무 보고 싶다" "신의 한 수, 7인의 매력이 돋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쇼박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그콘서트’ 김대성이 반한 미녀 개그우먼 홍예슬 ‘청순미 넘치는 미모’
ㆍ`런닝맨` 하연수·김종국 단무지 키스··"진짜 뽀뽀한거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고승덕 딸 글 vs 조희연 아들 아고라 글··유권자 실제 표심 향방은?
ㆍ부채상위 18개 공기업, 하루 이자비용 247억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