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김희애 사과 영상 / JTBC '백상예술대상' 중계방송 캡쳐본
유재석-김희애 사과 영상 / JTBC '백상예술대상' 중계방송 캡쳐본
유재석-김희애 사과 영상

개그맨 유재석이 배우 김희애에게 공개 사과한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재석은 지난 27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제50회 LF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TV부문 대상 시상자로 나섰다.

이날 시상 무대에 오른 유재석은 수상자 발표에 앞서 "시간이 있으면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며 "얼마 전에 '밀회' 패러디로 '물회'를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희애를) 만나게 되면 꼭 죄송하다고 이야기를 해드리고 싶었다"며 "'밀회' 패러디를 보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사과드린다. 김영철씨를 만나면 꼭 특급 칭찬해달라"고 인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유재석은 MBC '무한도전'에서 개그맨 김영철과 함께 김희애가 출연한 JTBC 드라마 '밀회'를 패러디한 '물회'를 선보여 큰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이같은 유재석의 사과에 김희애는 새침한 표정과 함께 손가락으로 유재석을 가리키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유재석의 김희애 사과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유재석-김희애 사과 영상, '물회' 패러디 사과할할 줄이야", "유재석-김희애 사과 영상, 김영철도 같이 사과해야 할 듯", "유재석-김희애 사과 영상, 센스 만점", "유재석-김희애 사과, 진짜 재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