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택임대관리업 실무과정’ 5월29일(목) 개강





주택임대사업과 주택임대관리업이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떠 오르고 있다.





주택임대관리업이 금년 2월7일부터 시행되면서 이를 하겠다는 업체들의 등록이 잇따르고 있다. 건설·부동산 기업들도 이 사업에 뛰어들거나 진출할 준비를 하고 있어 향후 주거용임대 시장은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 동안 ‘주택임대관리업 기초 및 심화교육과정을 진행하여 정보제공과 인적교류에 기여해온 한국경제TV와 한국부동산자산관리연구원은 여의도 와우파센터에서 5월29일(목)부터 주택임대관리업 실무자를 위한 ‘주택임대관리업 실무과정’을 개설한다.





주택임대사업으로 새로운 부동산 사업을 준비하거나 기업형 임대관리회사를 설립하고자 하는 기업이나 개인에게 실무지식과 함께 실질적인 사례와 정책 방향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교육기회가 될 것이다.





본 과정은 5월29일(목)~6월19일(목) 매주 수, 목 19시~22시까지 여의도 와우파센터에서 진행되며 수강료는 60만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파센터(www.wowfa.co.kr)나 ☎02-535-2500)으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과천선` 채정안, 김명민이 몰라본 이유가 혹시 성형?··"변신의 귀재냐?"
ㆍ`라디오스타` 배철수, MC 규현 대놓고 디스··슈쥬 멤버중 외모는 하위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구살인사건` 헤어지라는 여친 부모 참혹 살해··배관공 위장 치밀한 연습까지
ㆍ새 국무총리에 안대희 전 대법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