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김수현 中 제화업체 모델 발탁…브랜드 행사에 '인산인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류스타 김수현(26)이 중국 최대 규모의 제화업체 절강아오캉혜업유한공사(아오캉)의 전속모델로 발탁돼 중국을 방문했다고 소속사 키이스트가 21일 밝혔다.

    김수현은 지난 20일 중국 저장성 온주시에서 개최된 아오캉의 대규모 브랜드 출범 행사에 참석했다.

    소속사는 "현장에는 4000여 명의 팬이 몰려들었으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500여 명이 넘는 경비인력과 공안이 배치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출범 행사는 김수현이 참여한 중국 프로모션 중 첫 야외 행사로, 팬들 외에도 일반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며 "현장에는 한글로 쓰인 다양한 플래카드가 선보이는 등 팬들은 김수현에 열광했다"고 덧붙였다.

    김수현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이후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아오캉 외에도 식품, 의류, 화장품 등 중화권 전역을 아우르는 20여 개 브랜드와 광고모델 계약을 맺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보고도 못하겠네"…안성재 극찬한 '황태해장국' 레시피 봤더니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서 다크호스로 주목받은 흑수저 요리사 '술 빚는 윤주모'(이하 윤주모)가 패자부활전에서 자신을 살려낸 황태해장국의 조리법을 상세히 공개했다.윤주모는 4...

    2. 2

      '소한' 출근길 맹추위…아침 영하 9도까지 '뚝' [내일 날씨]

      월요일인 5일은 절기상 소한(小寒)으로 추운 날씨가 이어지겠다.4일 기상청에 따르면 5일 아침 최저기온은 -9∼3도, 낮 최고기온은 0~9도로 예보됐다.지역별 예상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인천&mi...

    3. 3

      성심당 진열대 텅텅 비었는데…임영웅 콘서트장에 다 있었다?

      가수 임영웅이 대전 콘서트에서 '빵 부스'를 마련해 성심당에 들렸다 온 팬들을 배려했다. 임영웅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