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정은지가 KBS2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연출 이재상)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극 중 정은지가 분할 최춘희는 아버지와 여동생을 부양하기위해 닥치는 대로 알바를 하며 살아가는 실질적인 소녀가장. 트로트 가수였던 엄마의 재능을 이어받은 차세대 트로트 꿈나무로 발랄하고 에너지틱한 인물이다. 특히 정은지는 발군의 노래실력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극중 트로트의 여왕으로 성장해 나갈 최춘희 역에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일 전망이라고.



`트로트의 연인`의 관계자는 "정은지가 지닌 러블리 하고도 친근한 매력에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개척하고 극복해 나가는 최춘희의 당찬 모습이 조화를 이루며 이제껏 본적 없는 신선한 주인공이 탄생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정은지가 어떤 때보다 작품을 향한 각오와 열정이 남다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출연하네 기대된다"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랑 러브라인 궁금하다"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우와 트로트 부르는 모습도 나올 듯~ 얼른 보고 싶다"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캐스팅 축하축하" "정은지 `트로트의 연인` 여주인공 캐스팅이라니 정은지 연기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인생을 건 소녀가장 최춘희(정은지)가 트로트를 경멸하는 최고의 스타 뮤지션 장준현(지현우)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사건과 갈등 속에서 싹트는 두 사람의 달달한 사랑과 성장을 보여줄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빅맨`의 후속 작으로 다음달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은지, 파워FM DJ 전격 하차··다른 스케쥴이 많아서? 후임은 호란
ㆍ박근혜 대통령 대국민담화 "고심 끝에 해경 해체 결정"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뚜렷한 이목구비 `눈길`…익숙하다 했더니 `K팝스타`에?
ㆍ`사실상 실업자` 316만명‥정부 통계 3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