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동생 추정화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SBS `K팝스타`에 출연한 모습이 공개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18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추성훈의 동생 추정화가 깜짝 등장했다.



이날 추정화는 아버지 생신을 맞아 추성훈의 집을 방문했고, 아름다운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추정화는 추성훈의 아내 야노 시호를 도와 아버지 생일상을 준비했다. 추정화는 식사 도중 가족들 앞에서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며 결혼을 전제로 사귀는 남자가 있음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가운데 추정화가 2011년 12월 방송된 SBS `K팝스타`에 도전자로 등장한 모습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는 것. 당시 추정화는 등장 전부터 `추성훈의 동생`으로 알려지면서 화제에 올랐다.



추성훈은 방송에서 "동생 추정화와 유도를 같이했다. 날 많이 무서워 한다"며 "꿈을 포기하지 말고 밀어줄 테니까 열심히 해라"라며 동생을 응원했다. 하지만 추정화는 "준비한 기간이 짧은 것 같다"는 평을 받으며 탈락한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우와 `K팝스타`에도 나오셨구나"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미모도 요리실력도 훈훈"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남자친구가 있으시구나"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예전에 방송 본 기억난다" "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그때보다 더 예뻐지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K팝스타` 화면 캡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근혜 대통령 대국민담화 "고심 끝에 해경 해체 결정"
ㆍ`룸메이트` 홍수현, 각선미로 서강준 이상형 등극··몸매 어떻길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추성훈 여동생 추정화, 눈부신 미모+수준급 요리 실력 `훈훈`
ㆍ`사실상 실업자` 316만명‥정부 통계 3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