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해진 부동산 경기에 수요자들의 투자가 주춤해지고 있다. 하지만 별내 신도시가 택지지구 개발에 오르면서 ‘별내 아이파크’가 각광을 받고 있다.





별내 신도시는 서울외곽순환도로가 관통하고 있고, 지하철 4호선 연장사업 확정과 함께 필요한 기반시설과 편의시설이 속속히 들어서고 있으며, 녹지공간이 상대적으로 풍부한 것도 특징이다.





그 중 별내 아이파크는 ‘4호선 전철역을 걸어갈 수 있는 유일한 민영 아파트’ 라는 칭호와 함께 상권의 발달도 활발할 것으로 보인다.

별내 아이파크는 13개동의 단지, 지하2층에서 지상25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총753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이 단지는 타워형과 판상형이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다는 강점과 함께 전체 13개동 중에서 7개 동에는 필로티가 적용되어 있다.





또한 열병합 발전시설과 함께 개별난방 시설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관리비가 저렴하고, 혐오시설들이 별내 아이파크 단지와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최고의 입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별내 아이파크는 중대형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별내 중심에 위치에 있어 최고의 단지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현재 프리미엄이 형성 되어 있는 상태이다.





별내 아이파크는 지상전체를 공원화해서 단지내에 휴게소, 수경시설, 산책로 등이 조성되어 있고 단지 중앙에는 휘트니스센터와 독서실 등 주만공동시설이 풍부하게 배치되어 있다. 주변에는 불암산, 수락산, 천마산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었다.





현재 별내 아이파크는 계약 해지 세대분을 선착순으로 공급해서 계약금5%, 잔금기간 6개월로 잔금선납할인 4%까지 적용하면 최대 13.5%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 1600-9555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공무원연금 지급액 내년부터 20% 삭감··관피아에 혈세 지원 안돼!
ㆍ배두나 열애 인정 "짐스터게스 친구 아닌 연인"··매니저가 부인했다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무원연금 개혁 시동 `지급액 20% 삭감`··철밥통 관피아 `정조준`
ㆍ공무원연금 지급액 내년부터 20% 삭감··관피아에 혈세 지원 안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