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사장 김원규)은 지난 12일, VIP 고객을 대상으로 행복한 노후준비 지원을 위한 프리미엄 교육 서비스인 `100세시대 인생대학(주임교수 한경혜)` 제4기 과정을 개강했다고 13일 밝혔다.



매년 두 차례(5월, 10월) 서울대학교와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노년o은퇴설계 관련 국내 최고 전문가인 한경혜 교수를 비롯, 김난도 교수 등 대한민국의 최고 멘토들과 함께 풍요로운 노후준비를 위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또한 국내 대표 장수마을인 전북 순창을 방문하여 1박 2일간 체험학습도 실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참여자들의 친목 형성도 함께 도모할 예정이다.



우리투자증권 김원규 사장은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고객들의 행복한 인생 후반전을 위해 새로운 미래상을 그려보는 계기가 되어 줄 것이며 비슷한 생각과 고민을 안고 계신 분들끼리 인생을 공유하는 좋은 시간이 되어 줄 것이다"라며, "최근 우리투자증권이 여러 변화를 맞고 있지만 `100세시대 인생대학`과 같이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는 변함없이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카라 새 멤버 영입, 팬들에 의해 결정.. 전 멤버 강지영·니콜 근황은?
ㆍ배현진 기자, 6개월 만에 MBC ‘뉴스데스크’ 앵커 복귀.. 방송 어땠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아산 오피스텔 위기 30도 기울어 붕괴 위험··한국판 피사의 사탑인가?
ㆍ현오석 "경제 불안심리 전이 차단 중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