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캡쳐 / 너희들은 포위됐다
사진 =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캡쳐 / 너희들은 포위됐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오윤아-차승원이 '판사커플'로 불리며 화끈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11일 세월호 침몰 사고 애도 분위기를 고려해 '인기가요'가 결방됨에 따라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1, 2회가 대체 방송된다.

SBS 새 수목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 안재현 등의 화려한 캐스팅과 새로운 캐릭터들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8일 방송분에서 지적인 이미지와 출중한 외모까지 갖춘 강남서 최고의 프로파일러 여 형사 '김사경'역을 맡은 오윤아는 서판석 역의 차승원의 뺨을 때리는 등 거침없는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오윤아는 차승원의 뺨을 때리며 "왜 맞는지는 아니?"라고 묻고, "그게 그날 그렇게 됐다"는 차승원의 대답이 끝나기가 무섭게 다시 한번 뺨을 가격하며, 형사 과의 모든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남경찰서의 레전드로 불리 우는 차승원이지만, 오윤아 앞에서만큼은 어쩔 줄 모르는 둘 사이의 묘한 기류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한 두 사람 모두 모델 출신다운 우월한 비주얼로 벌써부터 서판석, 김사경 두 주인공의 이름을 따 '판사커플'이라는 명칭까지 등장하며, 오윤아-차승원 커플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승기는 완벽한 식스팩을 선보여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희들은 포위됐다', 차승원-오윤아 커플 기대된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차승원-오윤아 '판사커플' 비주얼 대박"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복근 보고 깜짝 놀랐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안재현, 별그대 이후 보고싶었는데 본방사수해야지" "'너희들은 포위됐다', 난 벌써 포위됐다. 진짜 재밌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SBS 새 수목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매주 수,목 오후10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