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미국 최대 가전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Best Buy) 매장에 단독 체험공간을 엽니다.



삼성전자는 5월 중 미국 베스트바이 매장에 커브드 TV 중심의 `삼성 엔터테인먼트 익스피리언스(Samsung Entertainment Experience)`체험존을 숍인숍(Shop in Shop:유통 매장 내 단독 체험공간) 형태로 선보일 계획입니다.





이로써 고객들은 단독으로 마련된 삼성TV 체험존에서 더욱 편리하게 커브드 UHD TV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베스트바이 매장에 마련될 `삼성 엔터테인먼트 익스피리언스` TV 체험존은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곡선을 주제로 커브드 UHD TV를 전시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삼성 커브드 UHD TV의 몰입감 있는 화면과 풀HD보다 4배 더 선명한 화질, 생생한 컬러를 한 눈에 효과적으로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앱과 멀티 링크 스크린 등 2014년형 스마트 TV의 다양한 기능까지 모두 직접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과 연동해 여러 개의 방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멀티룸 스피커 등 대형 TV와 어울리는 다양한 고음질 AV제품도 체험 가능합니다.



체험 존에서는 숙련된 베스트바이 직원이 삼성전자의 커브드 UHD TV 등 새로운 제품과 기술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을 풀어 주고 고객의 가정 환경과 요구에 맞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박광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최신 제품을 직접 만져 보고 다양한 기능을 체험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했다"며 "미국 최대 소비자 가전 매장에 단독 체험존 마련을 계기로 북미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해 4분기 미국 전체 TV시장에서 32.3%의 역대 최대 시장점유율을 기록한 이후, 올해 1분기 35.5%를 차지하며 다시 한 번 최대 시장점유율을 경신했습니다.



또한, 미국 UHD TV 시장에서도 올해 1분기 45.9%(금액 기준)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하며, UHD TV를 중심으로 수요가 증가해 세계 TV 시장에서 `9년 연속 1위`를 달성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병언 심복 탤런트 전양자 검찰소환··"어제도 드라마 나왔는데"
ㆍ권오중 방송중 돌발발언 `헉`··유인영 가슴골에 눈이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개과천선` 박민영, 속옷만 입고 첫만남?··술 취하더니 김명민 유혹..
ㆍ4월 소비자물가 1.5%↑‥8개월만에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