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작가 이말년이 tvN `SNL 코리아`에 출연했다.



`두덕리 온라인`의 웹툰 작가 이말년은 12일 방송된 `SNL 코리아`의 `SNL 게임즈`에서 `두덕리 온라인`에 직접 출연했다.



이날 `SNL 게임즈`의 김민교 홍진호는 평범한 게임에 지루함을 느꼈다.



이때 이말년이 깜짝 등장해 `두덕리 온라인`을 제안했다. 이말년은 "왜 사람들이 전원을 좋아하겠냐. 도시생활에 지친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은 목가적인 풍경에서 느끼는 힐링이다"고 설명했다.



홍진호는 이말년의 `두덕리 온라인`을 보자마자 깜짝 놀라며 "`두덕리 온라인`? 전설의 게임인 줄 알았는데"라며 영문을 모르는 김민교에게 "소문으로만 무성했던 전설의 게임, 농촌을 배경으로 한 유일한 게임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김민교는 기대에 차 `두덕리 온라인` 게임을 시작했고, 시종일관 무표정한 모습을 짓던 이말년 역시 `두덕리 온라인` 게임에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덕리 온라인, 이말년 미친 존재감이네", "두덕리 온라인 이말년 진짜 웃겨", "두덕리 온라인 이말년, 고정 안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SNL 코리아`)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 알고싶다` 신입생 엑스맨, 리플리 증후군 진단 `자신이 만든 허구의 세계를 진실로..`
ㆍ`SNL코리아` 두덕리 온라인 이말년, 무표정 연기로 `미친 존재감 과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한은 "경기 지난 상반기 저점 지났다··지금은 상승 국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