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존박이 마지막 멤버로 합류하게 된 SBS TV 예능프로그램 ‘도시의 법칙’이 화제다.



존박은 ‘도시의 법칙’ 촬영을 위해 10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뉴욕으로 향했다.



존박의 합류로 배우 김성수, 이천희, 정경호, 백진희와 가수 에일리, 그룹 `로열 파이럿츠`의 문 등 최종 멤버가 확정됐다.



제작진은 “존박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노래실력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였다"고 존박 캐스팅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기존의 엉뚱한 모습 외에도 유창한 영어 실력을 바탕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존박 도시의 법칙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존박 도시의 법칙 합류, 기대된다", "존박 도시의 법칙 합류, 방송일은 언제야?", "존박 도시의 법칙 합류했다니 본방 사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도시의 법칙’은 SBS를 통해 4월 중에 방영될 예정으로, 앞서 에일리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출연자들이 침낭에서 잠을 자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도시의 법칙`의 출연자들은 일정 기간 한 도시에 거주하면서 생활에 필요한 기본적인 조건들을 직접 해결하며 생활하게 된다.(사진=에일리 SNS)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녀녀녀` 신주아·구지성·윤채이 동시에 벗었다?··원나잇 대결 승자는?
ㆍ지세희 27kg 감량 비교 사진 `헉`··"정말 딱 반쪽이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정기고 족발집 어디? 상도동 유명 대박집··"덕에 무명 어려움 없어"
ㆍ한은 "경기 지난 상반기 저점 지났다··지금은 상승 국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