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악동뮤지션 `200`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남주혁에 관심이 뜨겁다.





지난 7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악동뮤지션 데뷔 앨범 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타이틀곡 `200`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 남주혁에 시선이 쏠렸다.





특히 `200` 뮤직비디오에는 악동뮤지션 멤버 이수현이 직접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남주혁은 이번 뮤비에서 이수현은 좋아하는 남학생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994년생인 남주혁은 2013년 10월 송지오 옴므 2014 S/S시즌 컬렉션을 통해 데뷔, 현재 국내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신예 모델이다.





그는 농구선수 출신답게 188cm의 훤칠한 키와 뛰어난 비율로 데뷔 하자마자 10개 브랜드의 런웨이에 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악동뮤지션 `200` 남주혁 뮤직비디오를 본 누리꾼들은 "남주혁 악동뮤지션 `200` 이수현이랑 느낌있어" "남주혁 악동뮤지션 `200` 뮤비 뉴페이스 등장 반갑다" "악동뮤지션 `200` 남주혁 신예 모델 완전 매력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남주혁 인스타그램)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나는남자다` 1대 여신 수지 등장에 아수라장··수지 "군대 같아요"
ㆍ`골든크로스` 첫 방송 충격적인 인트로 `눈길`··`성상납에 살인까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에릭 나혜미 열애설에 이은주 양현석 부부 새삼 화제 `연예계 대표 띠동갑 커플`
ㆍ이주열 첫 금통위‥기준금리 11개월째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