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정혜영 가족 사진 / SBS '좋은 아침' 방송 캡쳐본
션-정혜영 가족 사진 / SBS '좋은 아침' 방송 캡쳐본
션-정혜영 가족 사진

가수 션과 배우 정혜영 부부의 결혼 10주년 기념 가족 사진이 화제다.

션과 정혜영 부부는 2일 SBS '좋은 아침' 방송을 통해 결혼 10주년을 맞아 네 명의 자녀들과 함께 가족 사진을 촬영한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엄마 아빠의 모습을 쏙 빼닮은 네 명의 아이들과 함께 6명의 가족이 즐겁게 가족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션은 "딸 하음이는 첫째라서 아빠에게 설렘으로 다가왔고, 둘째 하랑이는 엄마를 닮아 잘생기고 듬직하다. 셋째 하율이는 정말 잘 웃어서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해주는 아이고, 막내 하엘이는 아빠가 꿈꾸는 완벽한 가정의 마지막 퍼즐"이라며 "아빠에게 너무나 귀하고 큰 선물이고, 세상에 살면서도 선물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행복을 전해주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 사랑해. 축복해"라고 애정이 담긴 영상 편지를 남겼다.

이어 정혜영 역시 "네 명의 보석 같은 우리 아이들, 엄마 아빠에게 너희들은 하나님이 주신 보석 같은 선물이다"라며 "너무나 사랑하고, 지금처럼 예쁘게 행복하게 서로 사랑하면서 살자. 엄마 아빠는 항상 너희 뒤에서 응원할 수 있는 사람이 될게"라며 아이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션과 정혜영 부부는 "결혼 10년 차지만 권태기도 없고 부부싸움을 한 번도 한 적 없다"고 밝혀 여전한 부부애를 드러냈다.

션-정혜영 가족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션-정혜영 가족 사진,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가족", "션-정혜영 가족 사진, 네 아이들 정말 천사같이 예쁘다", "션-정혜영 가족 사진, 언제 봐도 사랑이 넘쳐", "션-정혜영 가족 사진, 최고로 이상적인 가정의 모습"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