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브로(Bro)의 `그런남자`를 디스한 `그런 여자`를 발표한 그룹 벨로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벨로체는 25일 신곡 `그런 여자`를 공개했다. 특히 `그런 여자`의 가사는 가수 브로의 `그런 남자`를 디스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가사뿐 아니라 뮤직비디오도 카카오톡 대화형식으로 동일하게 꾸몄다. `그런 남자`에서 `김치녀`를 표방하는 여자의 대화명을 `ChaNnel`로 표현했다면 `그런 여자`에서는 남자의 대화명을 `Banz`로 나타내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그런 여자`의 가사에는 "함께 맛있는 밥을 먹어도 가끔 말없이 계산하는 그런 여자" "성형하지 않아도 볼륨감 넘치는 너를 위한 에어백을 소유한 여자" "그런 여자가 미쳤다고 너를 만나냐" "김태희를 원하신다면 우크라이나로 가세요" 등이 등장해 일부 남성들에게 일침을 가하고 있다.



벨로체는 김수진, 신지현, 김채린으로 구성된 여성 3인조 그룹으로 지난해 싱글앨범 `돌고 돌아`로 데뷔했다. 벨로체 멤버 김수진은 그룹 브랜드뉴데이 멤버로 활동한 바 있으며, 신지현과 김채린은 Mnet `보이스 코리아`에 출연해 빼어난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벨로체는 지난달 11일 유튜브를 통해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를 아카펠라 버전으로 재해석한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벨로체 3인조 그룹이구나" "벨로체 예쁘다" "벨로체 `그런여자` 브로 `그런남자` 불편하다" "벨로체 `그런 여자` 대박이네" "벨로체 계속 검색어 상위권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신지현 트위터)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벨로체 `그런 여자`, 브로 `그런 남자` 정면 디스··"김태희 찾으면 우크라이나로"
ㆍ하나은행장 김종준 19살 연하와 재혼··통역으로 만난 러브스토리는?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이승환 찍은 `정한비` 누구?··"맨발인데 다리가 어디까지야"
ㆍ1인당 국민소득 2만6,205달러...지난해 성장률 3.0%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