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선희가 새 앨범을 들고 컴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정오 이선희는 엠넷, 멜론, 벅스, 올레뮤직 등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앨범을 공개했고 15집 앨범 ‘세렌디피티’를 발매했다.





이선희의 이번 새 앨범은 지난 2009년 14집 ‘사랑아’ 이후 5년만의 신보다.



또한 1984년 강변가요제 데뷔 후 30주년을 맞이한 이선희가 스페셜하게 준비한 앨범으로 의미가 깊다.



이번 앨범은 ‘우연을 통해 운명을 만난다’는 뜻을 가진 ‘세렌디피티(serendipity)’라는 앨범명처럼 30년 전 음악을 처음 만나 노래를 운명처럼 여기고 살아온 이 시대 국민 가수 이선희의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이선희만의 깊은 울림으로 전달되는 웰메이드 팝 발라드곡이다.



백지영의 ‘사랑 안 해’, 조PD의 ‘친구여’ 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박근태 프로듀서가 곡을 쓰고 아이유, 케이윌,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곡들을 작사한 김이나가 작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선희 컴백, 완전 기대된다", "이선희 컴백, 레전드가 돌아오네!", "이선희 컴백, 내 나이 50... 벌써 세월이 그렇게 됐네~ 선희 씨 우리 함께 나이 먹었구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선희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15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연다.



이는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서 생중계 될 예정이며, Mnet을 통해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후크엔터테인먼트 제공)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설경구·송윤아·안내상` 송윤아 악플러 고소 `일파만파`··법원 삼자대면하나?
ㆍ장병우 판사 `노역 일당 5억` 판결 논란··자발성 없는 자수도 선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루비반지` 결혼식 사진 새삼 화제
ㆍ개인정보 또 무더기 유출‥해당 보험사는 어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