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가 예선은 스크린골프장에서, 본선은 골프존카운티 안성Q에서 진행되는 `골프존마켓배 골프존카운티 안성Q 1+1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예선은 4월 6일까지 진행되고 본선은 20일에 개최된다.





올 해로 세 번째 개최되는 `1+1 골프대회`는 골퍼들에게 스크린골프에서 즐긴 CC를 필드에서 직접 라운드하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골프존마켓배 골프존카운티 안성Q 1+1 골프대회``는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예선은 전국 골프존 리얼, 비전 시스템 설치 매장에서 4월 6일까지 진행된다.



예선을 통과한 총 56명 (남자 40명, 여자 16명)은 4월 20일 골프존카운티 안성Q 골프장에서 스트로크와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는 본선대회에 진출하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골퍼들은 전국 골프존 리얼이나 비전이 설치된 매장에 방문해 골프존 시스템 GLF모드에 접속후 `골프존카운티 안성Q 대회`를 선택하면 된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골퍼들을 위해 시상도 푸짐하게 마련했다.



본선 스트로크 우승자에게는 남,녀 각각 COBRA 드라이버를 시상하고 남,녀 준우승에게는 COBRA 유틸리티를 제공한다.



신페리오 우승자 1명에게는 캘러웨이 캐디백을 증정한다.



또한 본선에 진출한 전원 모두에게 GNC 비타민을 제공하고 초지일관상, 천방지축상, 다버디, 다파상, 다보기상 등 이벤트 시상을 통해 골프 용품 및 자동차 블랙박스 등을 증정한다.





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하는 골프존카운티 안성Q를 스크린과 필드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골프존리테일이 주최하고 ㈜골프존카운티가 주관하며 골프존카운티안성Q, ,㈜골프존리테일, 닥터장랩㈜, ㈜코원, ㈜퍼티스트, ㈜동원 F&B가 후원한다.



대회 관련 상세사항은 골프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덕조기자 dj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K텔레콤 보상 어떻게?··"통신장애 피해 규모 파악도 안돼"
ㆍ벽산건설 파산 임박··다음달 파산선고 내려질 듯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세종시 모아미래도 아파트 부실공사 논란··"사과한다고 안전도 달라지나?"
ㆍ박 대통령 "규제 개혁은 특단의 개혁조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