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 오리지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과1년 간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후원으로 SK와이번스는 유니폼과 언더셔츠에 블랙야크 로고를 부착하고 2014시즌경기에 나서게 됩니다.





블랙야크에서 자체 개발한 언더셔츠는 격렬한 움직임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주며, 최상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 기능성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블랙야크는 홈 구장(인천 문학경기장) 전광판과 스폰서 데이, 티켓 등을 제공받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 입니다.





후원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프로야구와 아웃도어브랜드가 다양한 여가활동에 연계될 수 있다는 걸 보여줄 수 있는 공통점에서 추진됐습니다. 국내 프로야구의 연간 관중수가 700만명에 달하는 최고의 스포츠인 상황에서, 이번 블랙야크의 후원 계약은 국내 아웃도어 마케팅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윤준호 블랙야크 프로모션팀장은 "이제껏 아웃도어기업은 등산과 트레킹 등의 활동을 중심의 후원이 대부분이었다"며 "국내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통해 고객들에게 블랙야크의 브랜드가 보다 친숙해지고 다양한 여가활동에 연계될 수 있다는 걸 보여 줄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하며, 앞으로는 야구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는 대중스포츠와도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20일 오후에는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과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 임원일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계약서 서명 ▲기념품 교환 ▲선수단과 기념촬영 등 후원 체결식이 진행됐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연주 결혼 `3개월 만에 뒤바뀐 신랑`
ㆍSK텔레콤 보상 어떻게?··"통신장애 피해 규모 파악도 안돼"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멜론 플레이어 오류, 임창정 때문? 무슨 일인가 봤더니..
ㆍ박 대통령 "규제 개혁은 특단의 개혁조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