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의 이번 컬렉션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생동감 있는 컬러와 볼륨감 있는 소재가 특징 입니다.
싱그러운 꽃과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는 깔끔한 뉴트럴 컬러를 바탕으로 블루, 핑크, 옐로우 등의 프레쉬한 톤의 컬러를 전개해 세련된 룩을 제안했습니다. 특히, 올 봄 트렌드 컬러인 아이스 블루와 인디고 등의 다양한 블루 베리에이션을 통한 룩이 돋보입니다. 소재는 내추럴한 소재에 수공예적인 디자인을 더해 자유로운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연출했습니다.
봄의 대표 아이템인 스카프, 볼드한 목걸이 등을 활용한 액세서리 스타일링도 돋보입니다. 올리비아로렌이 만든 럭셔리 페미닌 액세서리 브랜드 `올리비아 엘`의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엘레강스한 룩을 선보였습니다.
노지영 올리비아로렌 상품기획 이사는 "여자의 계절인 봄이 다가온 만큼 화사한 컬러와 여성스러운 소재의 아이템을 중심으로 선택해 봄 스타일을 연출하면 좋을 것"이라며, "여기에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해 볼륨감을 잘 표현한다면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잘 살릴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습니다.
싱그러운 봄이 느껴지는 이번 올리비아로렌의 봄 컬렉션은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olivialauren.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부진 사장 `통큰 선행`··신라호텔 정문사고 택시기사 4억 배상 면제
ㆍ`임금체계 개편 매뉴얼` 갈등 본격화··내 월급 어떻게 바뀌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허지웅, 국민MC 유재석 `나는 남자다` 디스 논란··왜 시작도 안한 프로그램을?
ㆍ2분기 기업경기전망지수 111··3년래 최고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