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www.k-swiss.co.kr)가 야상재킷에 케이스위스 클래식(CLASSIC) 라인 고유의 헤리티지를 담은 `클래식 필드재킷`을 출시했습니다.





케이스위스 클래식 필드재킷은 야상의 빈티지한 느낌에 클래식 라인의 레트로한 감성이 조화를 이룬 제품. 심플한 디자인에 4개의 빅포켓을 장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며 재킷 안쪽을 컬러 배색으로 디자인해 지퍼를 열었을 때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입니다. 활동이 편안하고 데님이나 면팬츠 등 어떤 복장에 매치해도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어 실용적 입니다.





게다가 허리 부분의 조임끈이 있어 자연스러운 핏을 연출할 수 있고, 방풍 기능이 뛰어난 나일론 타슬란 소재로 만들어져 일교차가 심한 날에도 입기 좋고 안감을 통풍이 잘되는 메쉬소재로 처리해 쾌적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남성용이며 색상은 오렌지, 블루 2종으로 봄철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로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13만 9천원.





한혁수 화승 케이스위스 의류용품기획팀장은 "클래식 필드재킷은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케이스위스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탄생됐다"며, "빈티지한 데님진과 워커를 함께 매치하면 레트로 무드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봄철 스타일링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농협 채용 공고` 구직자 관심 폭주··6급 연봉이 얼마?
ㆍ고창 운석 30여개 무더기 발견··운석사냥꾼 계속 몰린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고창운석 무더기 발견, 가격 수천만원 불과할 듯··"운석 더 있다"
ㆍ2분기 기업경기전망지수 111··3년래 최고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