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오늘 뭐해’ 반응 뜨거워…소속사에 감사 인사 전해
[김예나 기자] 걸그룹 포미닛 ‘오늘 뭐해’ 반응이 뜨겁다.

3월17일 포미닛 5집 미니 음반 ‘포미닛 월드’가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하며 전격 컴백을 알린 가운데, 타이틀곡 ‘오늘 뭐해’가 현재 음원차트 8개에서 1위에 오르는 등 기염을 토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이날 오전 소속사 공식 SNS에는 포미닛 멤버들이 큐브엔터테인먼트 임직원들에게 직접 작성한 손 편지가 공개돼 훈훈함을 더했다.

해당 편지는 “큐브 직원 여러분께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포미닛 멤버들이 직접 손으로 편지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등 정성을 가득 담은 것으로 전해졌다.

포미닛은 “이 앨범이 나오기까지 밤, 낮으로 고생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앨범 준비에 함께 고생한 소속사 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직원분들, 우리 멤버들 모두 고생하고 힘 합쳐서 만든 이번 앨범이 포미닛 앨범 중 베스트가 아닌가 싶다”면서 “지금까지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줘서 감사하다. 마지막까지 더 힘써달라. 그러면 더 감사하겠다”면서 거듭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마지막으로 “다들 으쌰으쌰해서 포미닛 월드를 만들어 봐요”라며 ‘포미닛 월드’ 앨범에 대한 강한 의지와 애착을 드러냈다.

포미닛 ‘오늘 뭐해’ 손 편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포미닛 ‘오늘 뭐해’ 열심히 준비한 결과 대박” “포미닛 ‘오늘 뭐해’ 노래 완전 좋아요”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포미닛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경쾌한 리듬과 업템포의 멜로디가 인상적으로 ‘오늘 뭐해’라는 반복적인 후렴구가 강한 중독성을 지녔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위클리] 오렌지캬라멜, 어떻게 사로잡았습니까

▶ 이동건 가수 복귀선언 “올해 안에 앨범 발표할 계획”
▶ 소녀시대, 드디어 추사랑과 인증샷 “사랑아 여기 봐~”
▶ ‘스타킹’ 전국 떡볶이 명물 열전, 강호동 “쫀득쫀득해” 극찬
▶ [포토] 이상화 '스케이트 벗고 구두 신으니 보폭이 좁아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