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BHC치킨, 해바라기유로 튀긴 최상급 '골드존' 닭고기
BHC치킨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4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치킨 전문점 부문 8년 연속 브랜드가치 1위’를 수상했다.

BHC치킨은 지난해 7월 씨티그룹에 인수된 후 ‘Better Happier Choice’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독자경영을 시작했다. 공정거래위원회의 가맹사업거래현황 자료에서 창업비용 대비 수익성 1위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다.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BHC치킨, 해바라기유로 튀긴 최상급 '골드존' 닭고기
BHC의 지속적인 성장은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우수한 재료 사용과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연구 노력, 철저한 매장 운영 관리 시스템 덕분이다. BHC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순환을 돕는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를 사용해 소비자의 건강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최상의 닭고기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닭고기 중에서도 최상급인 골드존(Golden Zone) 국내산 닭고기 10호(950~1050g)만을 사용,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치킨을 만들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프리미엄 텐더 요레요레’를 선보이면서 출시와 동시에 케이블 TV프로그램에서 먹고 싶은 치킨 3위에 선정되는 등 온라인 주문의 75%를 차지하는 대표 상품으로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