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아내를 위한선물로 고민하는 남편들을 위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안했습니다.





특별한 날인만큼 평소 자주 구매할 수 없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주얼리 제품은 어떨까? 올리비아로렌이 만든 패션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올리비아 엘`의 주얼리 제품은 크리스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SWAROVSKI ELEMENTS)`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스와로브스키 라인 입니다. 삼페인 골드 색상의 사각 크리스탈이 세련되게 매칭 되어 있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코디가 가능합니다.





여성들이 패션 아이템을 고려할 때 의상 다음으로 고민하는 것이 바로 가방. 숄더백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아이템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착용하기에 좋아 화이트데이 선물 아이템으로 좋습니다.



`올리비아 엘`의 옐로우 컬러 숄더백은 화사한 컬러가 돋보여 봄 스타일링에 탁월한 아이템 입니다. 숄더백과 토드백 두 가지 모두 활용이 가능해 손으로 들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롱 스트랩을 활용해 어깨에 살짝 걸쳐주면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금속장식으로 마무리돼 전체적으로 견고합니다.





노지영 올리비아로렌 상품기획 이사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아내를 위한 선물로 고민하는 남편들이 많다"며, "평소 자주 구매할 수 없는 아이템을 위주로 화사한 봄에 맞춰 화려한 캔디 컬러를 선택하면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우성 팔짱 낀 20대 여배우 이솜 누구? "정우성 상대 불륜녀 역할"
ㆍ`비주얼 쇼크` 정우성 목격담, 이솜과 데이트 현장 딱 걸렸네! 알고 보니.. `마담뺑덕` 촬영 중
ㆍ이솜 비키니, 정우성의 그녀..베이비 페이스에 볼륨감 넘치는 아찔한 몸매
ㆍ김혜선 캐스터, 몸매 관리 노하우 공개에 과거 파격적인 의상 새삼 화제…
ㆍ취업자 증가수 12년래 최대‥고용 훈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