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정민 기자 ] 유니클로(UNIQLO)는 음료업체 '코카-콜라(Coca-Cola)'와 함께 공동 작업한 2014 S/S UT ‘코카-콜라’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중앙점에서 ‘코-크 해피니스 팩토리(Coke Happiness Factor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유니클로, 코카콜라 협업 라인 출시 기념 이벤트
코-크 해피니스 팩토리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에서 UT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코카-콜라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유니클로 명동중앙점 앞에 마련된 ‘코-크 해피니스 팩토리 부스’에서 원하는 닉네임을 4자 이내로 입력하고 메시지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가 새겨진 특별한 코카-콜라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에서 UT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코카-콜라 500ml를,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는 UT '코카-콜라’ 협업(콜라보레이션) 라인 제품이 담긴 ‘유니박스(UNIBOX)'를 추가로 증정한다.

새로 선보이는 2014 S/S UT ‘코카-콜라’ 협업 라인은 실제 코카-콜라 포스터에 사용되고 있는 아트워크와 빈티지 로고를 중심으로 디자인했다. 남성용 ‘그래픽 T 셔츠(Graphic T Shirt)’와 여성용 ‘프렌치 T 셔츠(French T Shirt)’로 구성돼 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