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퀸` 김연아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의 열애가 사실로 드러나 네티즌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가운데, 김원중과 동명이인인 모델 김원중 또한 때아닌 관심 대상이 됐다.





디스패치가 6일 `김연아의 남자`로 지목한 김원중은 아이스하키 국가대표로, 고려대를 졸업하고 안양 한라에서 활약한 꽃미남 선수다. 현재는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대명 상무) 소속이다. 김원중은 2013~2014 아시아아이스하키리그 PO 진출의 일등공신이기도 하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김연아와 김원중은 2012년 7월 태릉 선수촌에서 만나 사귀기 시작했다. 김연아 측은 보도 이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열애를 인정했다.



이에 온라인상에서는 `김원중`이라는 이름에 모델 김원중을 떠올리고 깜짝 놀랐다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많다.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과 동명이인인 모델 김원중이 유명세를 떨치고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김연아와 김원중의 열애설에 "모델 김원중과 사귄다는 줄 알았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는 것이다.



모델 김원중은 1987년생으로, 지난해 힙합가수 빈지노의 새 앨범 사진에 등장해 연예계의 눈길을 끌었다. 키 1m87, 특유의 하얀 피부와 주근깨가 인상적인 개성 만점의 외모를 가진 김원중은 아시아 최초의 프라다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온스타일 `겟잇스타일`에 MC 강승현과 함께 스타일링 팁을 전하기도 했으며, 많은 여성 팬을 몰고 다닌다.(사진=모델 김원중(왼쪽)과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짝 여성 출연자 사망 전 CCTV에 찍힌 마지막 모습…왜?
ㆍ`내발산동 살인사건` 수천억대 자산가 비참한 죽음 `둔기로 10여 차례 맞아 숨져..?`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짝 여자 출연자` 촬영 후 화장실에서 자살!... 제주도 특집 녹화분은 폐기 예정 `무슨 일 있었길래?`
ㆍM&A시장 3년내 70조원 규모로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