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이 펄어비스에서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 의 공식 페이스북을 열고, 2차 비공개테스트 초대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지 밝혔다.





`검은사막`은 지난 해 10월 진행된 1차 CBT 테스터 선발에서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기 때문에 2차 CBT 계정을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검은사막`은 블랙스톤 쟁탈을 축으로 한 MMORPG로, 힘과 부의 원천을 둘러싼 반목과 대립이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강렬한 액션과 전투 및 다양한 할 거리를 `검은사막`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다.





`검은사막` 의 공식 페이스북은 게임에 대한 실시간 정보와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는 회원 가운데 400명에게 `검은사막` 2차 테스터 초대쿠폰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검은사막`의 2차 테스트를 앞두고 게이머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라며 "`검은사막`에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콘텐츠 정보를 빠르고 재미있게 전달받고 게이머들의 소리를 들일 수 있는 공식 채널로서, 긴밀하게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aumbl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 소식에 누리꾼들은 "검은사막 2차 테스터 초대쿠폰 내가 차지할거야", "검은사막 페이스북 오픈 대박", "검은사막 이벤트 16일까지? 나도 참여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다음 `검은사막`)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형 LF소나타 공개, 5일부터 사전예약...가격은 얼마?
ㆍ신형 LF소나타 출시 가격과 연비는?... 쉐보레 말리부와 경쟁돌입!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안정훈 부인 좋아하는 화이트풍 인테리어 집공개 `깔끔` 북한산 전망까지…
ㆍ3월 소비자물가 상승압력 `고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