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소이현과 김형준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이현의 과거발언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스포츠서울닷컴은 복수의 연예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김형준과 소이현이 케이블채널 KBS드라마 `자체발광 그녀`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종영 뒤 교제를 시작해 1년 넘게 열애 중이다"라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한 차례 헤어졌지만 다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두 사람은 소속사 측은 "친한 사이는 맞지만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소이현과 김형준이 지난해 강남 한복판에서 찍은 키스신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소이현은 `자체발광 그녀`에서 방송작가 전지현(소이현) 역으로 출연했으며, 김형준은 톱스타 강민역으로 출연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두 사람은 극중 러브라인을 이룬 바 있다.



또한 소이현은 2012년 11월 SBS `강심장`에서 "여러 아이돌의 첫 키스의 주인공이 나였다"고 밝혔다. 당시 소이현은 드라마에서 키스신을 찍은 씨엔블루 정용화와의 에피소드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김형준과의 키스신을 언급하며 "김형준씨도 첫 키스라고 말하더라"며 "너무 긴장해 입술이 아닌 인중과 턱에 키스에 촬영에 집중하기 어려웠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소이현 김형준 열애설 아닌가 보네" "소이현 김형준 열애설 두 사람 잘 어울린다` "소이현 김형준 과거발언 김형준 첫키스였구나" "소이현 김형준 열애설 그냥 친한듯" "소이현 김형준 열애설 사실이 아니라니 다행이다" "소이현 김형준 열애설 진짜 아닐까?" "소이현 김형준 열애설 깜짝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강심장`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민주당 김한길·안철수 신당 창당에 김성식, 윤여준 서로 다른 행보?
ㆍ유재석 아이패드 선물 `런닝맨`출연 대학생들에 "뭐 해줄까 하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산다라박 복근, 탄탄한 11자 명품 라인 "놀라워~"
ㆍ北, 탄도미사일 2발 동해안서 또 발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