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갈수록 나아지기는커녕 점점 심해져만 가는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피부에 민감한 여성들은 여드름 없애는 방법 찾아 삼만리다.



여드름의 종류는 크게 화농성과 좁쌀 여드름으로 나눌 수 있는데, 보통 좁쌀여드름으로 시작하여 악화되면서 화농성 여드름으로 번지는 경우가 많다. 이와 같은 여드름을 집에서 잘못 짤 경우에는 여드름 흉터가 깊게 남을 수 있어 피부에 손상이 갈 위험이 크다.



그렇다면 화농성, 좁쌀 여드름 없애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효과적일까?



화농성과 좁쌀 여드름의 경우 홈 케어가 어렵고 자칫하다가는 악화 되는 경우가 많아 치료 기간이 길어질 뿐 아니라 여드름이 없어진다고 해도 색소침착이나 안면홍조가 올 수 있다. 따라서 전문적인 병의원에서 여드름이 발생하는 원인을 분석하여 근본적인 치료를 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이러한 화농성 및 좁쌀 여드름 없애는 방법으로 힐링 한의원의 맞춤한약과 MTS치료가 각광 받고 있다. MTS치료란, 좁쌀여드름과 화농성여드름을 파괴하고 피부재생속도를 높여 흉터를 남기지 않고 여드름피부를 맑은 피부로 회복시키는 치료법이다. 여러 MTS치료 중에도 힐링 한의원은 꼼꼼한 스탬프 식 치료를 고집하고 있다.

화농성과 좁쌀 여드름 치료의 경우 이 MTS치료와 맞춤 한약을 처방하여 함께 병행하는 것이 빠르고 효과적이라고 한다.



힐링한의원 서향연 원장은 “심한 온도차, 스트레스, 과식, 음주는 특히 좁쌀여드름의 주요한 원인이 되며, 심해지면 염증 반응으로 인한 화농성 여드름으로까지 번질 수 있다. 여러 치료법이 있겠지만 핵심은 여드름이 악화되는 시기와 원인을 파악하여 치료하는 것이 효과적이다.”라고 조언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현수 5000m 계주 동영상 봤어? 美 오노 마저 극찬··"이것이 클래스다"
ㆍ이한빈 박승희 커플 `2년째 연애 중`‥박승희 1500m 출전 포기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이상화 남친 이상엽 중위, 덩달아 관심 폭발 `훈남미소 대박`
ㆍ[공공부채 통계] 내부거래 뺀 공공부채 821조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