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호가 `방콕의 연인`에 등극했다.







이민호는 한태 바이링구얼 매거진 `The BRIDGES`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실시한 `2014년 발렌타인데이에 데이트하고 싶은 한국 배우` 에서 남자 1위에 뽑혔다. 또 태국여성들이 `키스하고 싶은 남자` 1위에도 올라 태국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한류스타임을 입증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등을 통해 태국 최고의 한류스타로 자리잡은 이민호는 얼마전 끝난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을 통해 태국에서 인기 절정을 달리고 있다.



지난해 12월 25일부터 올해 1월 9일까지 시암스퀘어 등 방콕 시내 주요 장소와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이민호는 가장 데이트하고 싶은 한류스타 부문에서 22%의 득표를 받았고 `발렌타인데이 때 키스하고 싶은 한국 남자 배우` 설문에서는 응답자중 19%를 지지로 1위에 올랐다. 이민호에 이어 현빈이 16%의 지지율로 2위에 올랐고, 김우빈, 송중기, 장근석·김수현(이상 10%) 순이었다.



또한 `한국에서 가장 데이트하고 싶은 장소`로는 제주도가 32%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한강과 여의도가 각각 15%를 차지했고 롯데월드(12%), 남산타워(10%), 명동(8%) 순이었다.



한편, 11일 뉴질랜드에서 광고 촬영을 마친 후 한국으로 귀국한 이민호는 영화 `강남블루스`(유하 감독)를 차기작으로 선택해 곧 촬영을 시작하게 된다.(사진=스타하우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상화 올림픽 금메달 연금 얼마나 될까? 포상금 포함 `0부터 억 단위까지`
ㆍ왕 베이싱 누구? 단거리전문 선수로 이상화 기록 향상에 큰 도움.. 아쉽게도 7위에 그쳐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올림픽 금메달 2개 연금 더 받을 수 있을까? 이상화 연금에 누리꾼 `관심`
ㆍ고용시장 기지개‥경기 `청신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