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http://www.columbiakorea.co.kr)가 백팩 하나로 일상에서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활용할 수 있는 `크로스오버` 백팩 2종을 출시합니다.



`크로스오버`란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기존의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스포츠, 일상생활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액티비티와 장소의 `경계를 허무는` 아웃도어 스타일.



이번 신제품인 `베이저 인스틴트 32 백팩`과 `본삭 28 백팩`은 아웃도어 특유의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를 갖춰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 입니다.



`베이저 인스틴트 32 백팩`은 기존의 백팩보다 더욱 심플해진 디자인에 내추럴한 컬러를 갖춰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에 매치하기 용이합니다. 자연 속 등산 · 트레킹, 백패킹 등의 활동에는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성해주며 도심에서는 스포츠 활동 시 스포티한 패션과 잘 어울려 감각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특유의 편의성과 실용성은 기본. 상단 덮개 구조로 이루어져 물건을 쉽게 넣거나 뺄 수 있으며 옆 지퍼가 개방되어 아웃도어 활동 중 급히 물건이 필요할 경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허리 벨트는 백팩 내부로 숨길 수 있어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레인커버가 내장되어 비 오는 날에도 완벽 대비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2만 3천원.



`본삭 28 백팩`은 스퀘어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전측면의 사각형 포켓이 포인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끕니다. 캠핑이나 가벼운 도보 여행 시 스타일리시한 패션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 게다가 제품 내부에 태블릿 PC, 노트북 등 IT 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여행 시 필요한 IT 기기를 챙겨가기에도 편리합니다. 또한 일상의 데일리 백팩으로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가격은 9만 8천원.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드걸 박시현, 눈 둘 곳 없는 `아찔한 누드 화보`...윤형빈 경기로 새삼 주목!
ㆍ올가 그라프 동영상 화제 `기쁜 마음에 아찔한 가슴 노출`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정경미, 윤형빈 이종격투기 데뷔전 `내조의 여왕` 차마 경기는...
ㆍ박 대통령 "공공기관 노조 개혁방해 책임 물을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