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선휘한의원(대표원장 방선휘)는 지난 6일 대전 라미아호텔에서 전통 한방 종양학을 바탕으로 암치료 기술을 연구, 개발하는 대표적인 암센터인 대전둔산한방병원동서암센터(센터장 조종관)와 양자 간 의료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
방선휘한의원은 암치료의 세계적인 흐름인 양,한방 통합암치료를 선도하는 부산 면역치료 전문 한의원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방선휘한의원 및 동서암센터에서 진료 받는 환자들은 양자 간 순환 진료 서비스 등 진료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대전둔산한방병원 동서암센터는 방선휘한의원에 매뉴얼, 세미나 연수교육 및 학술대회, 교육 등에 대한 초청 등 다양한 의학 정보를 공유하여 대전둔산한방병원 동서암센터-부산 방선휘한의원 간 의료기술 협력 및 자문, 최첨단 의료시설, 장비 등의 견학에 대해 상호 협조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통합의학 및 전통 한의학의 발전을 위한 임상시험 및 통계자료 등의 연구 활동에도 적극 협력하는 것에 동의하였다.
방선휘 대표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암치료 현장에서 암 환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생존기간을 늘리는 한방면역치료의 발전 및 증진의 계기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며 “근거 중심의 신뢰성 있는 독창적이고 효과적임 한방암치료 기술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방선휘한의원은 이번 협약으로 부산, 울산, 경상 지역의 대표적인 면역암치료 로컬센터 역할을 더욱 확고히 하게 됐으며, 향후 양,한방 통합암치료 의료서비스를 통해 지역 의료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밀라 노화 논란에 "바람핀 남자친구 때문에 살빠져‥84년생"
ㆍ안현수 여자친구 우나리, 인형 미모+커플링 포착 `뭔가 부러워`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청와대 대변인 민경욱 임명 `논란`··각종 의혹 잇따라
ㆍ“변동성 확대 장기화‥모니터링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