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가 상큼한 매력을 가진 사랑스러운 걸그룹 글램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하네요. 니베아와 글램이 처음 호흡을 맞춘 광고는 ‘새로운 시작과 늘 함께하는 니베아 립케어 립버터!’ 콘셉트로 제작 되었으며, 광고 속에서 글램은 방시혁 프로듀서가 프로듀싱한 ‘니베아 촉촉송’을 노래하며 실력파 아이돌로서의 가창력과 뛰어난 댄스 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광고 촬영장에서 멤버 각자가 즐겨 사용하는 니베아 립케어 립버터 향을 시연하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을 진행 했다고 하네요.







버버리 브릿 리듬 여성용 향수 (Burberry Brit Rhythm for Women) 가 글로벌 론칭 하였다네요. 버버리 브릿 리듬 여성용 향수는 2013년 4월 버버리에서 뷰티 사업을 인수한 이후, 처음으로 런칭한 여성 향수인데요. 2013년 9월 디지털 방식의 글로벌 론칭을 했던 남성용 브릿 리듬 향수에 이은 이번 출시는, 영국 출신 모델이자 배우인 수키 워터하우스와 영국 출신 뮤지션 조지 바넷이 광고 캠페인 모델로서 함께 했다고 합니다. 버버리 브릿 리듬 여성용 향수는 음악적인 로큰롤의 느낌이 묻어나면서도 여성적인 감성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콘셉트의 제품으로, 클래식함과 동시에 은근한 꽃 향기가 특징이라네요. 아이코닉한 형태의 향수 병은 버버리 체크 무늬가 은은하게 보이는 콘트라스트 글래스의 형태로 선보였다네요.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코스리스(COSLYS)에서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퓨어오가닉 홈페이지를 통해 ‘먼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2월부터 진행되는 코스리스 ‘먼데이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주 다른 제품을 선정하여 30% 할인 이벤트 및 프랑스 유기농 샴푸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제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할 시에는 샴푸와 컨디셔너를 추가 증정 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중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샴푸와 컨디셔너는 조기 소진될 수 있다고 하네요.





돌리윙크(Dolly Wink)가 ‘돌리윙크 크림 아이섀도우Ⅱ No.1 골드&돌리윙크 펜슬 아이컬러 크림 펄’로 구성된 한정 세트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특별 세트는 S/S 시즌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골드와 화이트 색상의 제품으로, 아이섀도우 단일 제품 가격에 아이라이너까지 추가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하네요. ‘돌리윙크 크림 아이섀도우Ⅱ No.1 골드’는 피부에 잘 어우러지는 크림 타입의 골드 색상 펄 아이섀도로, 골드 컬러의 광택과 펄이 촉촉한 글램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 메이크업 전, 눈시울이나 아래 눈꺼풀에 발라 포인트 메이크업 연출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네요.





오리진스(Origins)가 ‘내 생애 첫 오리진스 세트’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오리진스의 대표 보습 크림인 ‘진징 크림(Ginzing Moisturizer)’ 정품과 함께 겨우내 지치고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줄 수 있는 오리진스의 베스트 셀링 스킨케어 3종 그리고 활용도 만점 파우치까지 세트로 구성돼 있다고 합니다. 진징 보습 크림과 함께 워터리 에센스 30ml, 폼 클렌저 30ml에 스크럽 15ml까지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남녀 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 되어 있는 ‘내 생애 첫 오리진스 세트’는 나를 위한 피부 선물용은 물론 졸업, 입학, 발렌타인 데이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어 큰 인기 몰이를 할 것이라고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통계청에서 발표한 2014년 블루슈머 보고서는 4050 여성이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중년 여성을 겨냥한 화장품을 유망산업으로 선정했다고 하는데요. 전반적으로 경기 침체에 소비자들은 지갑을 닫고 있지만 자신이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는 투자를 아끼지 않는 가치형 소비가 주목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4050 여성들은 루비족(Ruby: Refresh, Uncommon, Beautiful, Young의 첫 글자를 따서 조합한 말로, 평범하고 전통적인 아줌마를 거부하는 4050 여성) 골드퀸(Gold Queen: 탄탄한 경제력을 바탕으로 건강과 외모 등 개인적인 삶의 질의 개선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4050 여성)이라 불리며 평범한 아줌마이길 거부하고 아름다움과 젊음을 위해서는 과감히 투자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루비족을 겨냥한 브랜드 르페르 관계자는 "안티에이징에 좋은 것으로 캐비아 추출물을 꼽을 수 있는데 르페르의 안티에이징 라인은 캐비아 추출물을 아낌없이 담아냈다. 특히 로얄 드 캐비아는 이미 임상 실험을 통해 11가지 효과(주름 수, 주름 면적, 주름 깊이, 피부결 개선, 진피치밀도, 목주름 개선, 리프팅, 눈가 주름 수분 필러 효과, 팔자 주름 수분 필러 효과, 1회 사용시 150시간 보습유지)를 입증하였다"고 전했습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SPF50+/PA+++’(이하 에어쿠션 XP)의 제품력을 참신하게 보여주는 ‘놀라운 대결’ 영상이 오픈 한 지 9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리얼리티 형식의 ‘놀라운 대결’ 영상에서는 가상의 프랑스 방송 프로그램을 실제 같이 재연해냈으며, 단 30초 내에 컴퓨터 대 화장품이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겨룬다는 설정 자체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세계적인 디지털 아티스트 ‘에릭 요한슨’은 그의 컴퓨터로 그래픽 작업을, 여성 모델은 ‘에어쿠션 XP’를 사용해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데, 짧은 시간 빠른 손놀림으로 피부가 점점 변화하는 장면이 긴장감을 주면서 영상에 재미를 더한다고 합니다. 이 영상에서 시청자 판정단과 전문가 패널들의 선택 결과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XP’의 승리. 전문가들은 얼굴 전체에 촉촉하고 생기 있어 보이는 윤기는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결정적인 승패 요인으로 평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오르비스가 청초한 외모와 늘씬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외국인 연예인 후지이 미나를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합니다. 오르비스 관계자는 “후지이 미나는 외모와 몸매는 물론, 성실함까지 갖춘 훌륭한 배우다. 여성들이 원하는 외모와 몸매로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워너비 스타이면서도, 낯선 한국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며 성실함을 잃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까지 겸비해 오르비스를 대표할 수 있는 최고의 얼굴이다”라고 발탁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네요.





글로벌 코스메틱 ‘라진(RACINNE)은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선물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아이템을 제안했습니다. 라진의 전 제품은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기초 피부케어 라인을 보유한 브랜드로서 연인이 함께 쓸 수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라는데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준비한 스페셜 기프트는 독보적인 캘러스배양테크놀로지로 탄생한 얼티밋 하이드라 퍼펙션 시리즈 중 ’옵티멀 포티파잉 에멀전(Optimal Fortifying Emulsion)’이라고 합니다. 옵티멀 포티파잉 에멀전은 하이드로젤타입 포뮬라로 끈적임 없이 24시간 수분을 지속시켜 주어 이미 해외에서 베스트 셀러로 인정받은 라진의 탑 셀러 아이템이라는데요. 독보적인 포도캘러스 배양추출물로 강력한 항산화포뮬라를 형성해 24시간 이상 피부에 수분공급을 해주어 피부 본연의 탄력기능을 돕고, 건강한 피부를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상화 네일아트, 일상모습 찾아봤더니... `오색빛깔 예쁘네`
ㆍ윤진숙 사진논란 해명 "여수기름유출 현장서 코막은 것, 냄새아닌 독감 때문"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송혜교 강동원, 꾸미지 않아도 자체발광 `한 눈에 쏙`
ㆍ"시장상황 일희일비 않겠다‥모니터링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