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채널 GS샵(www.gsshop.com)이 명절 직후 ‘힐링 쇼핑족’ 고객 공략에 나선다.

GS샵은 2월 한 달 간 TV홈쇼핑 방송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LG생활건강의 ‘한·입세제-샤프란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입세제'는 천연 야자수에서 찾은 천연 유래세정성분이 함유됐으며 고농축 세정성분으로 기존보다 절반 용량만 사용해도 깨끗하게 빨래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증정하는 '샤프란'은 섬유유연 효과 및 정전기 방지 기능은 물론 국내 최초 방부제 무첨가 인증 획득과 올리브, 야자 등의 천연유연성분 함유로 아기 옷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입세제' 6개(각 950ml)와 샤프란 섬유유연제 4개(각 1L)를 세트로 구성했다.

보험, 여행 등 일부 상품을 제외한 5만원 이상 상품은 모두 사은행사 대상에 해당된다. 또 GS샵 인터넷쇼핑몰(www.gsshop.com)과 모바일GS샵(m.gsshop.com)에서 방송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사은행사에 포함된다.

GS샵 편성전략팀 김수택 부장은 “2월에는 명절에 고생한 주부들을 위해 화장품, 속옷, 패션 잡화 등을 편성함과 동시에 다가올 졸업·입학 시즌, 발렌타인데이 등을 대비할 수 있는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며 “쇼핑으로 힐링도 하고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1석 2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