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세계百, '순금 100돈 龍'으로 요우커 모시기 나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세계百, '순금 100돈 龍'으로 요우커 모시기 나서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31일부터 7일간 진행되는 중국 춘절 연휴를 맞아 요우커(중국인 관광객) 모시기에 나선다.

    신세계는 지난 연말 신세계백화점 본점을 방문한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100돈 황금룡 경품 행사의 당첨자를 한국으로 초대해 전달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1000대 1이상의 경쟁률을 뚫고 황금룡의 행운을 잡은 당첨자는 중국 랴오닝성 선양시에 거주하는 여성고객으로, 신세계는 황금룡과 함께 3박4일간 숙소와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마련한 황금룡은 중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금,용, 숫자(8,3)에 착안해 순금 388g(100돈)으로 제작했으며 세공비를 포함해 2000만 원이 넘는다.

    앞서 지난 23일 신세계는 지난해 말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황금룡 경품행사' 당첨자 왕쩌뤼 부부를 한국으로 초청해 경품 전달식을 연 바 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늘 도매값 일주일만에 반토막 2000원…농산물값 전반적 약세

      마늘 도매값이 1주일새 반토막이 나면서 2000원까지 떨어졋다.26일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가격 예측 시스템 테란에 따르면 지난 25일 기준 국내 거래 상위 22개 농...

    2. 2

      태성, 국내 배터리 대기업·해외업체와 '복합동박 배터리' 기술동맹

       PCB·유리기판·이차전지 복합동박용 장비 기업 태성이  국내 배터리 제조 대기업 A사 및 해외 배터리업체와 함께 소형 모빌리티용 복합동박 탑재 고성능 배터리 기술개발을 위...

    3. 3

      [포토] 홈플러스, '이해봉 짬뽕라면 건면' 출시

      홈플러스 PB 라면이 누적 판매량 2400만 봉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는 가운데, ‘이해봉 짬뽕라면 건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