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헌이 다이어트 비결은 저염식 다이어트!





개그맨 오지헌이 저염식 다이어트로 4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오지헌은 1월 17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 "저염식 식단으로 121kg에서 40kg 감량했다"며 다이어트 후 달라진 모습과 비결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지헌은 "과거 살 쪘을 때 장기들에 지방에 떠있어 40대 이전에 당뇨 및 동맥경화 나타날 확률이 높다고 병원에서 진단받았다. 저염식 다이어트를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오지헌은 "심지어 아내가 과거 임신했을 때 만삭 콘셉트로 찍은 사진도 있다. 내가 임산부인 것처럼 사진을 찍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오지헌 아내 박상미 씨는 “남편이 뚱뚱한 줄 몰랐다. 빼고 나서 알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지헌 아내 박상미 씨는 남편 오지헌을 위해 닭가슴살 샐러드를 만들었다. 오지헌 아내는 닭가슴살에 허브가루를 묻혀 프라이팬에 구운 뒤 준비해 둔 각종 채소와 단호박을 넣어 샐러드를 완성했다.





한편 최근 정준하 역시 다이어트에 성공해 몰라지게 달라진 모습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정준하는 지난해 11월부터 진행된 MBC `무한도전`의 밀라노 특집 촬영 과정에서 패션모델에 도전하기 위해 3개월 간 약 18kg 가량의 체중을 감량했다.







오지헌 저염식 다이어트 성공 소식에 누리꾼들은 "저염식 다이어트 오지헌을 완전히 변신시켰네" "저염식 다이어트 정말 독해야 할 듯" "저염식 다이어트 오지헌 보니 효과 있나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 `좋은아침`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집안 사정이 변했다?‥왜 검사에게 1억원을 빌려야 했나
ㆍ심이영 속도위반 결혼, 임신 15주차‥`수상한 가정부`당시 임신 중이었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별그대 전지현 고백` 천송이 문자 보내고 안절부절.. 네티즌 `완전 공감`
ㆍKDI "부동산 시장 올해 상승‥전세난 심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