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은 민족의 대명절 설을 앞두고 13일(월)부터 23일(목)까지 전국의 본죽, 본죽&비빔밥 매장에서 설 선물세트를 판매합니다.



자사의 공식품질인증제도를 통해 우수성이 검증된 제품만을 모아 특별히 엄선한 이번 설 선물세트는 한우혼합세트(2.4kg), 한우사골세트, 한우꼬리반골세트, 한우사골곰탕 떡국떡세트, 웰빙 떡국떡, 재래김 3종세트 등 총 6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우수협력사와의 직거래를 통해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중이며, 매장에서 주문 · 결제 후 3~5일 안에 택배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한편 대량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 입니다. 1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상당의 전복죽 모바일 교환권 1매를, 30만원 이상 구매시 모바일 교환권 2매, 50만원 이상 구매 시 모바일 교환권 3매를 제공하며 28일(화) 일괄 지급됩니다.



이진영 본죽 경영지원실장은 "그동안 본죽을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좋은 구성의 설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본죽 선물세트로 고마웠던 분들께 마음을 전하고 풍성한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설 선물세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본죽 홈페이지((www.bonjuk.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 선물세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본죽 홈페이지((www.bonjuk.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 선물세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본죽 홈페이지((www.bonjuk.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 선물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본죽 홈페이지(www.bonif.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주먹이 운다3` 야쿠자 출신 김재훈 화제··"빠른 스피드 인상적"
ㆍ포드 신형 `F-150` 세계 최초 공개...37년간 픽업트럭 판매1위 모델
ㆍ곽정은이 비판한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뮤비, 얼마나 야하길래 `성행위 묘사?`
ㆍ세계은행, 글로벌 경제 `터닝포인트` 도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