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계열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이 운영하는 다이어트 전문 케어 공간 비비 다이어트 랩(VB DIET LAB)은 오는 2월 말까지 최적의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시해주는 ‘에스라이트 큐레이션(S’lite Curation™) 무료 진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비비 다이어트 랩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해 있고 비비프로그램의 브랜드 철학과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전문적 서비스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에스라이트 큐레이션은 비비 다이어트 랩에서 제공하는 1대 1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으로 구성된 약 8000여가지의 솔루션을 조합해 개인의 바디 상태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오는 15일까지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비비프로그램 페이스북(www.facebook.com/VitalityBeauty)을 통해 ‘에스라이트 큐레이션’ 무료 진단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2월28일까지 사전 전화 예약 후 다운받은 쿠폰을 가지고 비비 다이어트 랩을 방문하면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에스라이트 큐레이션 진단 이벤트에 참가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속부터 촉촉하고 볼륨 있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앰플형 뷰티푸드 ‘슈퍼콜라겐 1주일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비비프로그램 관계자는 "기계측정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 식습관 등 정확한 상태분석과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최적화된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덧붙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비프로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비다이어트랩, 다이어트 솔루션 무료 진단 이벤트 진행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